CAFE

―무정정정민님방

오이꽃

작성자무정정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이쁘고 아름다운 오이꽃을 봅니다
    꽃도 이쁘지만 오이는 우리들의 식단에도
    자주 올라가는 채소이지요 몸에도 좋지요
    이쁜꽃과함께 오이의 좋은 설명도
    잘보았습니다 오늘도 고우신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오이는 훌륭한 채소지요 참외와 물외의 차이를 다시 생각하여 보게 되더군요 제가 사는 곳에서는
    오이를 물외라 했거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19 무정정정민 예 우리고향에서도 물외라고 한답니다 ㅎㅎ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내가 살고있는 강화에는 참으로
    오랫만에 비가내리는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단비네요 제가 사는 곳에도 비가 내려
    천왕산 생태공원 아래 천왕정에 다녀 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