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이꽃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9 오늘은 이쁘고 아름다운 오이꽃을 봅니다
    꽃도 이쁘지만 오이는 우리들의 식단에도
    자주 올라가는 채소이지요 몸에도 좋지요
    이쁜꽃과함께 오이의 좋은 설명도
    잘보았습니다 오늘도 고우신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오이는 훌륭한 채소지요 참외와 물외의 차이를 다시 생각하여 보게 되더군요 제가 사는 곳에서는
    오이를 물외라 했거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9 무정정정민 예 우리고향에서도 물외라고 한답니다 ㅎㅎ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 하산,(河山) 작성시간26.06.20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내가 살고있는 강화에는 참으로
    오랫만에 비가내리는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단비네요 제가 사는 곳에도 비가 내려
    천왕산 생태공원 아래 천왕정에 다녀 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