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꽃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9 오늘은 이쁘고 아름다운 오이꽃을 봅니다꽃도 이쁘지만 오이는 우리들의 식단에도자주 올라가는 채소이지요 몸에도 좋지요이쁜꽃과함께 오이의 좋은 설명도잘보았습니다 오늘도 고우신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오이는 훌륭한 채소지요 참외와 물외의 차이를 다시 생각하여 보게 되더군요 제가 사는 곳에서는 오이를 물외라 했거든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19 무정정정민 예 우리고향에서도 물외라고 한답니다 ㅎㅎ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산,(河山) 작성시간26.06.20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내가 살고있는 강화에는 참으로오랫만에 비가내리는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단비네요 제가 사는 곳에도 비가 내려 천왕산 생태공원 아래 천왕정에 다녀 왔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