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 26.06.19 오늘은 이쁘고 아름다운 오이꽃을 봅니다
꽃도 이쁘지만 오이는 우리들의 식단에도
자주 올라가는 채소이지요 몸에도 좋지요
이쁜꽃과함께 오이의 좋은 설명도
잘보았습니다 오늘도 고우신날 되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오이는 훌륭한 채소지요 참외와 물외의 차이를 다시 생각하여 보게 되더군요 제가 사는 곳에서는
오이를 물외라 했거든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 26.06.19 무정정정민 예 우리고향에서도 물외라고 한답니다 ㅎㅎ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하산,(河山)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내가 살고있는 강화에는 참으로
오랫만에 비가내리는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