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토마토는 사람몸에 무척 좋다 들었습니다. 어느 나라인지 속담에
토마토가 붉게 익으면 의사 얼굴이 파래진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사람에게 좋다는 뜻이라 하더군요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 26.06.22 무정정정민 예 토마토는 토하도록 먹으라는 말이있더군요 저는 우연히 토마토를
먹기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침 식사가 토마토가 되었습니다
토마토 중자 한개와 삶은계란1개 블르베리 조금이 아침식사입니다
처음에는 배가많이 고팟는데 지금은 숙달이 되어서 꺼떡 없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강촌(평택) 아 그러시군요 . 전 우유로 요쿠르트를 직접 만들어 매일 한컵씩 반숙계란과 키위같이 먹습니다 요쿠르트에는 복분자술도 차스픈 하나 건청국장 한 수저 나또도 조금 넣어 먹는 것이 차임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산,(河山)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사랑 넘치는 멋진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