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정정정민님방

방울토마토2

작성자무정정정민|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토마토는 사람몸에 무척 좋다 들었습니다. 어느 나라인지 속담에
    토마토가 붉게 익으면 의사 얼굴이 파래진다고 하더군요 그만큼 사람에게 좋다는 뜻이라 하더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22 무정정정민 예 토마토는 토하도록 먹으라는 말이있더군요 저는 우연히 토마토를
    먹기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침 식사가 토마토가 되었습니다
    토마토 중자 한개와 삶은계란1개 블르베리 조금이 아침식사입니다
    처음에는 배가많이 고팟는데 지금은 숙달이 되어서 꺼떡 없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강촌(평택) 아 그러시군요 . 전 우유로 요쿠르트를 직접 만들어 매일 한컵씩 반숙계란과 키위같이 먹습니다 요쿠르트에는 복분자술도 차스픈 하나 건청국장 한 수저 나또도 조금 넣어 먹는 것이 차임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23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사랑 넘치는 멋진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좋은 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