팃팅 언제 일까요?! 작성자19879018|작성시간26.06.23|조회수1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직장인이어서ㅠㅠ 연차신청하려면 미리 좀 알려줬으먄 좋겠는데티켓팅 못 할 까봐 벌써부터 스트레스에요ㅠㅠ예매대기 걸 수 있는 팃팅이길...ㅠㅠ 😭티켓팅을 왜 근무시간에 하냐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음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근무시간에 하는 거 너무 짜증나요 보러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직장인일텐데 왜 그시간대에 하는지 여전히 이해할 수 없고.. ….ㅠㅠㅠ 작성자노래하는서경뚜 | 작성시간 10:21 new 진짜 인정이요!!!!! 매번 근무시간에 티켓팅 하구ㅠ 너무해요... 그 시간에 한창 일하는 저희 같은 사람들은 티켓팅 어케 하냐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