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팃팅 언제 일까요?!

작성자19879018|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음 작성시간26.06.23 new 진짜… 근무시간에 하는 거 너무 짜증나요 보러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직장인일텐데 왜 그시간대에 하는지 여전히 이해할 수 없고.. ….ㅠㅠㅠ
  • 작성자 노래하는서경뚜 작성시간10:21 new 진짜 인정이요!!!!! 매번 근무시간에 티켓팅 하구ㅠ 너무해요...
    그 시간에 한창 일하는 저희 같은 사람들은 티켓팅 어케 하냐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