팃팅 언제 일까요?! 작성자19879018|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음 작성시간26.06.23 new 진짜… 근무시간에 하는 거 너무 짜증나요 보러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직장인일텐데 왜 그시간대에 하는지 여전히 이해할 수 없고..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래하는서경뚜 작성시간10:21 new 진짜 인정이요!!!!! 매번 근무시간에 티켓팅 하구ㅠ 너무해요... 그 시간에 한창 일하는 저희 같은 사람들은 티켓팅 어케 하냐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