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팬미팅 개최하면 좋겠어요. 작성자블레이드|작성시간26.06.17|조회수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팬미팅 공지사항이 언제 올라올지는 모르겠는데 일단은 조용히 기다리겠습니다. 설하윤님이 최근에 활발하게 활동을 하시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설하윤님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팬매니저천마깡 | 작성시간 26.06.17 7월11일 토요일 예정입니다수원인근에서 중식 다과 오후 일정까지조금 긴 시간을 설군단분들과 함께하실 예정이고장소는 추천받고 있으며 회비는 5만원 예상합니다추후 세부 일정 빠른 공지 드리겠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싹쓸이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