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팬미팅 개최하면 좋겠어요. 작성자블레이드|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팬매니저천마깡 작성시간26.06.17 7월11일 토요일 예정입니다수원인근에서 중식 다과 오후 일정까지조금 긴 시간을 설군단분들과 함께하실 예정이고장소는 추천받고 있으며 회비는 5만원 예상합니다추후 세부 일정 빠른 공지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싹쓸이 작성시간26.06.1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