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올해 팬미팅 개최하면 좋겠어요.

작성자블레이드|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팬매니저천마깡 작성시간26.06.17 7월11일 토요일 예정입니다
    수원인근에서 중식 다과 오후 일정까지
    조금 긴 시간을 설군단분들과 함께하실 예정이고
    장소는 추천받고 있으며 회비는 5만원 예상합니다
    추후 세부 일정 빠른 공지 드리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싹쓸이 작성시간26.06.17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