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볼때마다 같이 울어요..ㅠㅠ

작성자혜미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1,392 목록 댓글 36

전설의 탄생 재방송을 보는데 애인부르기 전 

이 장면은보고 또 봐도 같이울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노짱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곡 들을때마다 그 장면이 생각나서 울컥울컥해요~
  • 작성자여우리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성리님♡ 리프트 내려가는장면, 그리고 성리님 우는 모습 지금도 못봐요~~ㅠㅠ
    맘아파서~~

  •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26.06.18 저두 보고 울었어요
    넘넘 아팠어요 가슴이
    이젠 울지 마요 성리님
    멋지게 달려가요
    힘들어 하지 마시고요
  • 작성자천재가수 | 작성시간 12:46 new 눈물납니다
    우리성리심
    지금껏
    고생만큼 성공하길 응언합니다~
  • 작성자자허블 | 작성시간 7분 전 new 지금부터 시작이예요
    많이웃고 노래 춤 추면서~
    응원 할께요
    올라운더 가수 성리 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