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때마다 같이 울어요..ㅠㅠ 작성자혜미니|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써니텐 작성시간26.06.17 성리 님저때 나도 따라서 같이 울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이짱 작성시간26.06.17 성리 님 우는 모습에 저도 울고 많은 분들이 함께 눈물 흘렸을 겁니다ᆢ볼때마다 마음이 아파 눈시울이 뜨거워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사랑 2 작성시간26.06.17 맞아요.울컥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이 작성시간26.06.17 재방만 다섯번 봤는데 우는거보면 또 울컥하고 속상해요. 이젠 전설이. 되었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세남 작성시간26.06.17 애인 노래 들을때마다 항상 울컥하며 눈물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라빛 튜울립 작성시간26.06.17 아니~~~ 재방을 지금 몇번을 보는데~~눈물샘은마르지 않으니 병인가요??정말 가슴으로 한으로 노래히니 탈출구가 없나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 영구 작성시간26.06.17 성리 가수님성리 학자님들 토닥토닥 쓰담쓰담 살아오느라 수고했어요 이제 가수님 응원하며함께 웃음꽃 피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gomam 작성시간26.06.17 애인은 신의 한수.. 듣는사람 누구나 같은 생각이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리마리 작성시간26.06.17 같은 마음 일것같아요~.노래를. 듵어도 눈물이나는데가수님. 오열하는 모습 보고 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퀸 작성시간26.06.17 볼 때마다 맘이 아립니다휴 왜 그렇게 시련을 주는지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타민 (경기) 작성시간26.06.17 볼때마다 눈물이 납니다맘 아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노짱 작성시간26.06.17 저도 이곡 들을때마다 그 장면이 생각나서 울컥울컥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우리 작성시간26.06.17 저는 성리님♡ 리프트 내려가는장면, 그리고 성리님 우는 모습 지금도 못봐요~~ㅠㅠ맘아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수정 작성시간26.06.18 저두 보고 울었어요넘넘 아팠어요 가슴이이젠 울지 마요 성리님멋지게 달려가요힘들어 하지 마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재가수 작성시간12:46 new 눈물납니다우리성리심지금껏 고생만큼 성공하길 응언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