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탄생 재방송을 보는데 애인부르기 전
이 장면은보고 또 봐도 같이울어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타민 (경기) 작성시간 26.06.17 볼때마다 눈물이 납니다
맘 아파서 -
작성자거노짱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곡 들을때마다 그 장면이 생각나서 울컥울컥해요~
-
작성자여우리 작성시간 26.06.17 저는 성리님♡ 리프트 내려가는장면, 그리고 성리님 우는 모습 지금도 못봐요~~ㅠㅠ
맘아파서~~
-
작성자자수정 작성시간 26.06.18 저두 보고 울었어요
넘넘 아팠어요 가슴이
이젠 울지 마요 성리님
멋지게 달려가요
힘들어 하지 마시고요 -
작성자천재가수 작성시간 7분 전 new
눈물납니다
우리성리심
지금껏
고생만큼 성공하길 응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