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오늘 단오절이네요^^

작성자대만 koko|작성시간26.06.19|조회수277 목록 댓글 11

학자님들 방가워요~대만에살고있는 코코예요^^단오절날 대만에서는 쫑즈라는 바나나잎에싼 약밥같은 음식이있는데 단오절날 먹는답니다,점심과오후경에는계란을 세우는풍습이있는데 립단이성공되면 그해엔 행운과건강(복)이 들어온다는 풍습이랍니다,그래서 저엮시 빠질세라 해마다 해왔는데요,오늘은특별히 우리전설 성리님의 대박을기원하면서 립단을했는데 결과는 역쉬 대성공입니다.앞으로계속 대박날일 만있네요~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룰라 경기 | 작성시간 26.06.19 어머 반가워요 코코학자님~~ 대만 풍습 알려줘서 고마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코야키 | 작성시간 26.06.20 코코학자님
    대만 단오절이군요
    나라마다 풍속들이 재미있네요
    립단이라니 계란이 서있는것도 신기하고 립단 성공했으니 성리님께 대운이 가기를 빌며 늘 기도해요
  • 답댓글 작성자대만 ko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코야키님 일부러찾아오셔서 성리님 응원해주시니 반드시 대박 날거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メルシーmerci(도쿄) | 작성시간 26.06.20 오!! 이 글이 바로 소문으로만 듣던 립단이네요.
    립단이라는 습관을 처음 알게 되었지만,
    성리님의 성공을 응원하는 koko님은 최고의 학자님이시네요.

    다코야키님,,♡
  • 작성자TORI | 작성시간 26.06.20 대만 단오절 궁금한데 저만 사진이 안뜨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