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단오절이네요^^ 작성자대만 koko|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재이재이 작성시간26.06.19 투표집중중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니맘 작성시간26.06.19 뒤집혔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누 작성시간26.06.19 정성이 대단하십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 Agnes 작성시간26.06.19 우와~~우리 성리 가수님 사랑은 바다 건너까지 널리널리 퍼져 나갑니다. 저도 우리 가수님 대박 기원 함께 응원해요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영미 작성시간26.06.19 6월초 자오시(이란)에 놀러 갔다가우연히 만난 쫑즈,,, 우리나라 떡집처럼 그것 만 만들어 파는 가게 사장님이 그 유래와 백범 김구 선생님이 자주 먹엇다고해서 그걸로 한끼를 때웠습니다 ㅎㅎ 멀리서도 성리님 향한 응원 감사 드리며오래오래 함께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피조아 작성시간26.06.19 대만에는 단오절이 있군요~~ 약밥 좋아하는데 맛나보여요 계란에 깨알같이 글씨까지쓰고 립단 성공한 학자님 덕분에 올해 성리 님 좋은 기운 많이 받아서 더 승승장구하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라 경기 작성시간26.06.19 어머 반가워요 코코학자님~~ 대만 풍습 알려줘서 고마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코야키 작성시간26.06.20 코코학자님 대만 단오절이군요나라마다 풍속들이 재미있네요립단이라니 계란이 서있는것도 신기하고 립단 성공했으니 성리님께 대운이 가기를 빌며 늘 기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만 ko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다코야키님 일부러찾아오셔서 성리님 응원해주시니 반드시 대박 날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メルシーmerci(도쿄) 작성시간26.06.20 오!! 이 글이 바로 소문으로만 듣던 립단이네요.립단이라는 습관을 처음 알게 되었지만, 성리님의 성공을 응원하는 koko님은 최고의 학자님이시네요.다코야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RI 작성시간26.06.20 대만 단오절 궁금한데 저만 사진이 안뜨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