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님들 방가워요~대만에살고있는 코코예요^^단오절날 대만에서는 쫑즈라는 바나나잎에싼 약밥같은 음식이있는데 단오절날 먹는답니다,점심과오후경에는계란을 세우는풍습이있는데 립단이성공되면 그해엔 행운과건강(복)이 들어온다는 풍습이랍니다,그래서 저엮시 빠질세라 해마다 해왔는데요,오늘은특별히 우리전설 성리님의 대박을기원하면서 립단을했는데 결과는 역쉬 대성공입니다.앞으로계속 대박날일 만있네요~홧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룰라 경기 작성시간 26.06.19 어머 반가워요 코코학자님~~ 대만 풍습 알려줘서 고마워요
-
작성자다코야키 작성시간 26.06.20 코코학자님
대만 단오절이군요
나라마다 풍속들이 재미있네요
립단이라니 계란이 서있는것도 신기하고 립단 성공했으니 성리님께 대운이 가기를 빌며 늘 기도해요
-
답댓글 작성자대만 kok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코야키님 일부러찾아오셔서 성리님 응원해주시니 반드시 대박 날거예요^^
-
작성자メルシーmerci(도쿄) 작성시간 26.06.20 오!! 이 글이 바로 소문으로만 듣던 립단이네요.
립단이라는 습관을 처음 알게 되었지만,
성리님의 성공을 응원하는 koko님은 최고의 학자님이시네요.
다코야키님,,♡ -
작성자TORI 작성시간 26.06.20 대만 단오절 궁금한데 저만 사진이 안뜨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