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미팅 문의

신입학자서울콘처음가요

작성자포돌이맘|작성시간26.06.08|조회수678 목록 댓글 16

오매불망 하다가 이번에 성리학자 가입했는데 유틉 열심히 영상 찾아 보고 댓글 달고 이정도 하고있어요  궁금한게 너무많아 서울콘 1시 예매했는데  응원도구도 구매하고싶고해서요 할게 많을거같아서요  얼마나  일찍 가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순희 | 작성시간 26.06.08 서울콘~~27일.28일..맞죠!!
  • 답댓글 작성자unsecodi |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 작성자구르미ㆍ | 작성시간 26.06.08 포돌이맘님이 궁금한것에대한 답변이
    없어서 글 올려봅니다
    카페에서 응원하는 여러가지
    음원가입과 스밍 유튜브스밍 투표
    등등 배우고자 하시고 그곳
    분위기도 즐기고 하시려면
    적어도 3~4시간 전에는 가셔야 여유롭게 즐기실듯 합니다
    더 일찍 오는분도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돌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합니다 일찍 가서 배워야겠어요 카페에 학자님들 대화를 읽어도 이해안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성리님 응원 너무하고싶어도 못하는게 답답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ㆍ | 작성시간 26.06.08 포돌이맘 가시면 성리님 성리학자
    현장 부스가
    설치되있을거에요 거기로 가시면
    궁금하신 모든 응원하는법에대해
    애써주시는분들이 계실겁니다
    많이 배우고 즐기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