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불망 하다가 이번에 성리학자 가입했는데 유틉 열심히 영상 찾아 보고 댓글 달고 이정도 하고있어요 궁금한게 너무많아 서울콘 1시 예매했는데 응원도구도 구매하고싶고해서요 할게 많을거같아서요 얼마나 일찍 가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순희 작성시간 26.06.08 서울콘~~27일.28일..맞죠!!
-
답댓글 작성자unsecodi 작성시간 26.06.08 맞습니다
-
작성자구르미ㆍ 작성시간 26.06.08 포돌이맘님이 궁금한것에대한 답변이
없어서 글 올려봅니다
카페에서 응원하는 여러가지
음원가입과 스밍 유튜브스밍 투표
등등 배우고자 하시고 그곳
분위기도 즐기고 하시려면
적어도 3~4시간 전에는 가셔야 여유롭게 즐기실듯 합니다
더 일찍 오는분도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돌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합니다 일찍 가서 배워야겠어요 카페에 학자님들 대화를 읽어도 이해안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성리님 응원 너무하고싶어도 못하는게 답답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ㆍ 작성시간 26.06.08 포돌이맘 가시면 성리님 성리학자
현장 부스가
설치되있을거에요 거기로 가시면
궁금하신 모든 응원하는법에대해
애써주시는분들이 계실겁니다
많이 배우고 즐기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