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팬미팅 문의

신입학자 부산콘 갑니다

작성자가을이오면|작성시간26.06.09|조회수446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학자님들~~꾸벅

근데 응원봉은 오디서 구입해야

되는지요~?

현장가면 살수있는지요

글구 티도 피치색입어야되겠지요~

알려주시와요~~~

성리가수님 빡세게 응원해야죠

그럼 수고들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송26 | 작성시간 26.06.09 저두 부산콘갑니다.
    가족팬 3명인데 옷은
    같이 셋뚜로 할지.ㅋ
    고민하고 있습니다.
    무전스토어에서 못구하면
    갠적으로
    응원봉 직접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라믄좀기다려볼까요~~ㅠ
  • 작성자민아 | 작성시간 26.06.09 저두 부산1시 입니다.
    좌석이 영 맘에 안들지만(그짝구역, 친구가예매하는바람에) 그래도 피치옷입고 당당히~~
  • 답댓글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피치옷쿠팡에서 샀슴요
    당당히 입고갑니다
    응원봉만 구하믄되는뎅ㅠㅠ
  • 작성자은아짱 | 작성시간 26.06.18 피치옷만구입하고 응원도구나 궂즈파시는분들많아서 걱정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