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목필균 (18회)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0
사실적으로 그리는 것은 별 의미가 없다는 어떤 사람의 직언에 잠시 할 말을 잃었는데... 사실 저는 불안 탈출의 방편으로 집중의 시간을 그림에서 찾았습니다. 전문적인 화가가 아니지만 그건 그림에 대한 편견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답댓글작성자목필균 (18회)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0
동창님도 좀더 익숙해지면 작품을 그려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그림의 성장기를 다 알고 계시잖아요, 너무 미숙햤지만 그래도 시선 집중, 마음 집중의 시간이 전 필요했습니다. 그림판 그림은 수정과, 삭제의 기능이 있어서 좋은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