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버이날^^
엄마,아빠,할머니,할아버지를 사랑하는 마음 듬~~~뿍 담아서 케이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조물조물 고구마와 요거트를 섞어 빵 위에 짜서 펴바른 후 빵가루 솔솔.. 견과류와 초콜릿 그리고 카네이션 꽃으로 멋지게 장식을 했답니다!
먹고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끝까지 참고 만든 케이크로 오늘 저녁은 행복한 어버이날이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다반임지열 작성시간 19.05.09 지열이를 비롯하여 바다반 친구들이 집중해서 케이크를 만드는 기특한 모습들이 너무나도 사랑스럽네요~~
고생많으셨겠어요 ㅎㅎ 소중한 추억 , 선물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5.09 엄마 선물이라며 얼마나 기대를 하던지...지열이 어머님 지열이는 견과류와 초코렛은 뿌려보자라는 얘기에 꼭!꼭!눌러서 숨겼답니다~~~^^
-
작성자바다1반 김도현 작성시간 19.05.09 덕분에 감동적인 어버이날을 보냈네요~ ^^ 직접 전달하겠다며 달랑달랑 들고와 제가 본모습과는 많이 다르지만,(뒤집힌케익ㅋ)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바다반 김도율 작성시간 19.05.09 집중해서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뭉클하고 감동이에요~~ 정말 행복한 어버이날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5.09 도율이 어머님... 도율이가 만든 케이크는 먹고싶다며 손가락으로 조금 떼어먹으며 맛있다고 감탄한 케이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