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활동

요리활동 - 케이크를 만들어요~~~~

작성자바다반 강성숙교사|작성시간19.05.08|조회수297 목록 댓글 9

오늘은 어버이날^^
엄마,아빠,할머니,할아버지를 사랑하는 마음 듬~~~뿍 담아서 케이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조물조물 고구마와 요거트를 섞어 빵 위에 짜서 펴바른 후 빵가루 솔솔.. 견과류와 초콜릿 그리고 카네이션 꽃으로 멋지게 장식을 했답니다!
먹고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끝까지 참고 만든 케이크로 오늘 저녁은 행복한 어버이날이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반임지열 | 작성시간 19.05.09 지열이를 비롯하여 바다반 친구들이 집중해서 케이크를 만드는 기특한 모습들이 너무나도 사랑스럽네요~~
    고생많으셨겠어요 ㅎㅎ 소중한 추억 , 선물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5.09 엄마 선물이라며 얼마나 기대를 하던지...지열이 어머님 지열이는 견과류와 초코렛은 뿌려보자라는 얘기에 꼭!꼭!눌러서 숨겼답니다~~~^^
  • 작성자바다1반 김도현 | 작성시간 19.05.09 덕분에 감동적인 어버이날을 보냈네요~ ^^ 직접 전달하겠다며 달랑달랑 들고와 제가 본모습과는 많이 다르지만,(뒤집힌케익ㅋ)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바다반 김도율 | 작성시간 19.05.09 집중해서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뭉클하고 감동이에요~~ 정말 행복한 어버이날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5.09 도율이 어머님... 도율이가 만든 케이크는 먹고싶다며 손가락으로 조금 떼어먹으며 맛있다고 감탄한 케이크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