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활동 - 케이크를 만들어요~~~~ 작성자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시간19.05.08| 조회수121|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다반 김민준 작성시간19.05.08 어느새 이렇게 커서 케이크도 만들고 카네이션도 만들고.. 정말 감동이네요^^ 케이크와 카네이션 감사히 받을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8 민준이어머님~~~초콜렛은 왜 먹으면 안되는지 물으면서도 끝까지 참으며 장식을 했답니다!!작은 손으로 주물주물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케이크와 카네이션 만든 민준이. 오늘은 더 많이 안아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반 정은채 작성시간19.05.08 선생님이 많이 도와주셨을거라 짐작했는데 은채가 저리 열심히 만들었네요 감동적이에요~😍기대도 안했는데 멋진 어버이날이되게 해주셨어요선생님들 고생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8 은채어머님..은채의 현란했던 손놀림을 카메라에 담지 못했네요 ㅠㅠ(사진이 다 흔들렸어요) 엄마 아빠 선물이라며 어찌나 힘을줬던지...짤주머니를 터뜨리기도 했고 빨간색 초콜렛을 은채는 좋아한다며 한개 먹기도 했답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반임지열 작성시간19.05.09 지열이를 비롯하여 바다반 친구들이 집중해서 케이크를 만드는 기특한 모습들이 너무나도 사랑스럽네요~~ 고생많으셨겠어요 ㅎㅎ 소중한 추억 , 선물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9 엄마 선물이라며 얼마나 기대를 하던지...지열이 어머님 지열이는 견과류와 초코렛은 뿌려보자라는 얘기에 꼭!꼭!눌러서 숨겼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1반 김도현 작성시간19.05.09 덕분에 감동적인 어버이날을 보냈네요~ ^^ 직접 전달하겠다며 달랑달랑 들고와 제가 본모습과는 많이 다르지만,(뒤집힌케익ㅋ)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반 김도율 작성시간19.05.09 집중해서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뭉클하고 감동이에요~~ 정말 행복한 어버이날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9 도율이 어머님... 도율이가 만든 케이크는 먹고싶다며 손가락으로 조금 떼어먹으며 맛있다고 감탄한 케이크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