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리활동 - 케이크를 만들어요~~~~

작성자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시간19.05.08| 조회수121|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다반 김민준 작성시간19.05.08 어느새 이렇게 커서 케이크도 만들고 카네이션도 만들고.. 정말 감동이네요^^ 케이크와 카네이션 감사히 받을게요~
  • 답댓글 작성자 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8 민준이어머님~~~초콜렛은 왜 먹으면 안되는지 물으면서도 끝까지 참으며 장식을 했답니다!!작은 손으로 주물주물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케이크와 카네이션 만든 민준이. 오늘은 더 많이 안아주세요~~~
  • 작성자 바다반 정은채 작성시간19.05.08 선생님이 많이 도와주셨을거라 짐작했는데 은채가 저리 열심히 만들었네요 감동적이에요~😍
    기대도 안했는데 멋진 어버이날이되게 해주셨어요
    선생님들 고생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8 은채어머님..은채의 현란했던 손놀림을 카메라에 담지 못했네요 ㅠㅠ(사진이 다 흔들렸어요) 엄마 아빠 선물이라며 어찌나 힘을줬던지...짤주머니를 터뜨리기도 했고 빨간색 초콜렛을 은채는 좋아한다며 한개 먹기도 했답니다! ㅋㅋ
  • 작성자 바다반임지열 작성시간19.05.09 지열이를 비롯하여 바다반 친구들이 집중해서 케이크를 만드는 기특한 모습들이 너무나도 사랑스럽네요~~
    고생많으셨겠어요 ㅎㅎ 소중한 추억 , 선물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9 엄마 선물이라며 얼마나 기대를 하던지...지열이 어머님 지열이는 견과류와 초코렛은 뿌려보자라는 얘기에 꼭!꼭!눌러서 숨겼답니다~~~^^
  • 작성자 바다1반 김도현 작성시간19.05.09 덕분에 감동적인 어버이날을 보냈네요~ ^^ 직접 전달하겠다며 달랑달랑 들고와 제가 본모습과는 많이 다르지만,(뒤집힌케익ㅋ)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바다반 김도율 작성시간19.05.09 집중해서 열심히 만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뭉클하고 감동이에요~~ 정말 행복한 어버이날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바다반 강성숙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9 도율이 어머님... 도율이가 만든 케이크는 먹고싶다며 손가락으로 조금 떼어먹으며 맛있다고 감탄한 케이크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