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입니다]'그럼 자기소개를 마치겠습니다'를 일본어로 좀;;;;;

작성자▷DawN◁|작성시간04.06.06|조회수135 목록 댓글 2
자기 소개를 일본어로 쓰는게 학교 과제이거든요;;

죄송합니다만; 좀 가르쳐 주세요


じゃ, 自己紹介(じこしょうかい)を 마치겠습니다,,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마치겠습니다' 를 뭐라고 해야 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또 '여러분에게 언제나 행운이 오기를...' 를 일본어로

민나니 이쯔모 코-운가 아나따노 소바니 이쿠요-니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영호 | 작성시간 04.06.06 끝내겠습니다. 오와리마시타.
  • 작성자goodluck | 작성시간 04.07.02 헉.. 그렇게 하면 안돼요...오와리마시타라뇨... 그건 한국식 표현입니다. 절대 자기소개 할때, 끝내겠습니다...라는 표현 쓰지 마세요. 한국말로 해도 우습죠? 그냥. 잘 부탁드립니다...로 끝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