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럼 자기소개를 마치겠습니다'를 일본어로 좀;;;;;

작성자▷DawN◁| 작성시간04.06.06| 조회수7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손영호 작성시간04.06.06 끝내겠습니다. 오와리마시타.
  • 작성자 goodluck 작성시간04.07.02 헉.. 그렇게 하면 안돼요...오와리마시타라뇨... 그건 한국식 표현입니다. 절대 자기소개 할때, 끝내겠습니다...라는 표현 쓰지 마세요. 한국말로 해도 우습죠? 그냥. 잘 부탁드립니다...로 끝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