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자기소개를 마치겠습니다'를 일본어로 좀;;;;; 작성자▷DawN◁| 작성시간04.06.06| 조회수7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손영호 작성시간04.06.06 끝내겠습니다. 오와리마시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odluck 작성시간04.07.02 헉.. 그렇게 하면 안돼요...오와리마시타라뇨... 그건 한국식 표현입니다. 절대 자기소개 할때, 끝내겠습니다...라는 표현 쓰지 마세요. 한국말로 해도 우습죠? 그냥. 잘 부탁드립니다...로 끝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