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소개를 일본어로 쓰는게 학교 과제이거든요;;
죄송합니다만; 좀 가르쳐 주세요
じゃ, 自己紹介(じこしょうかい)を 마치겠습니다,,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마치겠습니다' 를 뭐라고 해야 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또 '여러분에게 언제나 행운이 오기를...' 를 일본어로
민나니 이쯔모 코-운가 아나따노 소바니 이쿠요-니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죄송합니다만; 좀 가르쳐 주세요
じゃ, 自己紹介(じこしょうかい)を 마치겠습니다,,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마치겠습니다' 를 뭐라고 해야 하는지 가르쳐 주세요
또 '여러분에게 언제나 행운이 오기를...' 를 일본어로
민나니 이쯔모 코-운가 아나따노 소바니 이쿠요-니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