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비가일 작성시간 03:31 new
'^'강원의안반데기---
배추밭.양배추..케일,.
감자밭''…들이
한풍경한
안반데기처럼………
아무도
다니지않은
우리식구들만
접수하고다니는
넒직한공도를지나--.ㅎ.ㅎ.ㅎ
구비.구비임도를지나면서.
버찌.딸기.오디..보리수……
.토끼들처럼.따먹고다니며-.ㅎ.ㅎ.ㅎ
외국의어디닮은
푸른초원같은.
아름다운들판을지나-
많은물들이
흘러내려
겁을먹고시냇가를건너며……
골고루.
경험해보는하루였습니다
지기님.번짱님.
수고많으셨어요.
지기님이시기에.
가능한.아름다운코스였습니다 -
작성자두리 작성시간 06:21 new
동력의 힘을빌려
달려 달려서 만났을때의
기쁨은 최고였어요ㅎ
아침일찍 서둘러 오셨을
지기님 번짱님 아비님(언니)
너무 좋았습니다♡♡
지기님이시기에
가능했던 그런 예쁜코스
강원도에 그렇게살아도
상상도 못했던
멋스럽고 예쁜 코스는
어느누구도 접할수 없는
멋진곳이였지요
우리나라도
이렇게 예쁜곳이 있네요
교통좋고 누군나
접하기 편하면 좋겠다
많이 아쉬웠답니다
이런기회가
또 기다려지는
마음도 눈도 즐거운
라이딩이였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23 new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