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주천강 26년6월 22일 작성자서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비가일 작성시간03:31 new '^'강원의안반데기---배추밭.양배추..케일,.감자밭''…들이한풍경한안반데기처럼………아무도다니지않은우리식구들만접수하고다니는넒직한공도를지나--.ㅎ.ㅎ.ㅎ구비.구비임도를지나면서.버찌.딸기.오디..보리수…….토끼들처럼.따먹고다니며-.ㅎ.ㅎ.ㅎ외국의어디닮은푸른초원같은.아름다운들판을지나-많은물들이흘러내려겁을먹고시냇가를건너며……골고루.경험해보는하루였습니다지기님.번짱님.수고많으셨어요.지기님이시기에.가능한.아름다운코스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 작성시간06:21 new 동력의 힘을빌려달려 달려서 만났을때의기쁨은 최고였어요ㅎ아침일찍 서둘러 오셨을지기님 번짱님 아비님(언니)너무 좋았습니다♡♡지기님이시기에 가능했던 그런 예쁜코스강원도에 그렇게살아도상상도 못했던멋스럽고 예쁜 코스는어느누구도 접할수 없는멋진곳이였지요우리나라도 이렇게 예쁜곳이 있네요교통좋고 누군나 접하기 편하면 좋겠다많이 아쉬웠답니다이런기회가 또 기다려지는마음도 눈도 즐거운 라이딩이였습니다감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23 new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