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모임 사진

횡성 주천강 26년6월 22일

작성자서초|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비가일 | 작성시간 03:31 new '^'강원의안반데기---

    배추밭.양배추..케일,.
    감자밭''…들이
    한풍경한
    안반데기처럼………

    아무도
    다니지않은
    우리식구들만
    접수하고다니는
    넒직한공도를지나--.ㅎ.ㅎ.ㅎ

    구비.구비임도를지나면서.
    버찌.딸기.오디..보리수……
    .토끼들처럼.따먹고다니며-.ㅎ.ㅎ.ㅎ

    외국의어디닮은
    푸른초원같은.
    아름다운들판을지나-

    많은물들이
    흘러내려
    겁을먹고시냇가를건너며……

    골고루.
    경험해보는하루였습니다
    지기님.번짱님.
    수고많으셨어요.

    지기님이시기에.
    가능한.아름다운코스였습니다
  • 작성자두리 | 작성시간 06:21 new 동력의 힘을빌려
    달려 달려서 만났을때의
    기쁨은 최고였어요ㅎ
    아침일찍 서둘러 오셨을
    지기님 번짱님 아비님(언니)
    너무 좋았습니다♡♡
    지기님이시기에
    가능했던 그런 예쁜코스
    강원도에 그렇게살아도
    상상도 못했던
    멋스럽고 예쁜 코스는
    어느누구도 접할수 없는
    멋진곳이였지요
    우리나라도
    이렇게 예쁜곳이 있네요
    교통좋고 누군나
    접하기 편하면 좋겠다
    많이 아쉬웠답니다
    이런기회가
    또 기다려지는
    마음도 눈도 즐거운
    라이딩이였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분 전 new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