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에 가요무대가 잡힌걸 보고
날짜 맞춰서 방청 신청했는데
당첨되었어요.
그래서 지금 KBS 앞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신유 가수님 응원 많이 하고 갈께요~~
카페 가입하니 우리 가수님 정보를 알 수 있게 되고
이렇게 올 수 있게되어 너무 감사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행복건강(서울) 작성시간 26.06.08 당첨축하드려요
-
작성자화사랑(대전) 작성시간 26.06.08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
작성자찌니(경기) 작성시간 26.06.08 좋은 시간 되셨어요? 행복한 밤 되세요^^
-
작성자희열돌이(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가수님은 정말 노래를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키도 크시고 얼굴도 작으시고~~~~
같이 갔던 친구는 신유님 팬이 아니었는데 어제 무대를 보고 팬이 되었답니다.
끝나고 퇴근길 보려고 기다렸는데 다른 가수분들 다 나오시는데 우리 가수님만 안나오셔서 발 동동 하고 있었는데
입구에 안내 아저씨(?)께서 신유님은 7시 15분쯤 가셨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윤맘(부경방) 작성시간 26.06.14 퇴근길 못보셨어도 안에 들어가서 목청껏 왕자님 응원해 주시는게 백배 값진 일입니다~
어렵다는 방청권 당첨도 되시고 행복한 시간 되셨네요 ~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