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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클의 원리가 말이죠 의외로 좀 간단한것 같네요

작성자Hotpocket| 작성시간06.03.23| 조회수623|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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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K]Yas 작성시간06.03.23 단순히 빠른 움직임보다는, 써클을 돌면서, 몸을 옆으로 튼 상태에서 사격함으로써 사격과 동시에 방패의 방향을 계속 적 미사일유닛 방향으로 유지하여 적군의 화살을 막아내는, 고유의 특급기술 아닐까요... 그나저나 핫포켓님 오랜 잠수끝에 복귀, 반갑습니다.^^
  • 작성자 Charging 작성시간06.03.23 그렇지요 그런대 그게 장군들 움직일때면 야기가 달라집니다[스타컨트롤 전환 응?]
  • 작성자 쨰영 작성시간06.03.23 가운데가 비거든요.
  • 작성자 seawolf 작성시간06.03.23 제가 보기에도 가운데가 비는것 같습니다. 단발사격이면 몰라도 화망을 구성한다면 가운데가 비면 안맞을 확율이 높아지죠.
  • 작성자 ROK_CompanionOfficer 작성시간06.03.23 핫포켓님 말이 아주 틀린건 아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원거리 유닛들이 보통 조준사격이 아닌 화망사격을 하기 때문입니다. 즉, 적 대열의 중앙을 노리고 사격하는데 캔타는 아시다시피 가운데가 공백이지요 ㅡ3ㅡ 이래서 캔타는 원이 겹치면 아니됩니다 (서로간 진로방해로 속도 감소, 서로 공백공간에 들어가 피탄율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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