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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게이볼그 작성시간08.11.06 일단 롬파이아에 AP가 달려있는데다...레탈이 레탈이 레탈이...... 전투력 측정기 1호인 투레오포로이랑 붙여보니까(난이도 하드=즉 투레오포로이는 공방+4) 2명 죽고 '전멸' 시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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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뎀뎀 작성시간08.11.08 전 마케도니아로 하고 있는데, 장창병으로 벽쌓은후 2열의 얘네로 뒷치기/옆치기 하면 로마군단병이든 프톨 정예장창병이든 신성보병대든 뭐든 수가 초단위로 줄어드는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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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ROK_CompanionOfficer 작성시간08.11.11 org 포럼에서 봤던게 맞다면 전투계산중 타격이 들어갔을 때 타격받은 타겟이 죽는 확률을 결정하는 변수인것 같습니다. 기억이 맞다면 글라디우스 등 숏소류가 0.1~0.13, 롱소류가 0.225, 저런 무식한 투핸류가... 에 기억안난다 ㅇㅈㄴ; 하여간 뭐 그런 수치고 -_-); 투사무기들의 레탈리티는 공통적으로 1 입니다. 바닐라 버전은 전 무기가 공통적으로 레탈리티 1 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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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화목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1.11 아, 그럼 제가 잘못 알고 있던 건가요? EB 유닛 디스크립션 파일에서 각 항목 설명에,, <Min delay between attacks (in 1/10th of a second)>라고 돼 있던데,, 그러니깐, 롬파이아의 경우 무기의 중량이 커서 공격 딜레이가 .285만큼 크다는 뜻이 아니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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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화목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1.12 답변 감사합니다. ^-^ 이제껏 제가 잘못 알고 있었군요. 텍스트 파일에 레탈리티 수치는 표기 돼 있지 않아서, 마지막 수치가 딜레이 수치인 줄 알았네요.:: kills : knock-downs의 비율이로군요. 롬파이아..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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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위저Weezer 작성시간08.11.20 써봤는데 진짜.. 믹서기인듯.. -_-;; 고급유닛치고는 방어력이 좀 부족하다는 느낌은 받았지만 적을 썰어버리는 속도는 완전 믹서기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