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크랩] 일본은 욕이 발달하지 않았다

작성자클리퍼s|작성시간26.06.23|조회수195 목록 댓글 2


차라리 욕을 해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연하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내 악질 커뮤에서 소비되는 용어가 아닐까요. 대중 일반에서 일상적으로 저런 말을 쓰지는 않겠죠... 저기도 사람사는 동네고 양심이 있는데.
  • 작성자밸틴1 | 작성시간 26.06.23 new 욕은 없으되, 천년전 헤이안시대 교토의 궁정등에서 돌려말하기 하면서 사람 비웃고 헐뜯고 싸운건 기록에 다 나오죠.
    어느 인간사회나 다 그렇듯, 언어의 특성상 돌려말하기 하며 전쟁하는 건 일본도 매한가지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