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일본은 욕이 발달하지 않았다
작성자클리퍼s|작성시간26.06.23|조회수195
목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연하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내 악질 커뮤에서 소비되는 용어가 아닐까요. 대중 일반에서 일상적으로 저런 말을 쓰지는 않겠죠... 저기도 사람사는 동네고 양심이 있는데.
-
작성자밸틴1
|
작성시간
26.06.23
new
욕은 없으되, 천년전 헤이안시대 교토의 궁정등에서 돌려말하기 하면서 사람 비웃고 헐뜯고 싸운건 기록에 다 나오죠.
어느 인간사회나 다 그렇듯, 언어의 특성상 돌려말하기 하며 전쟁하는 건 일본도 매한가지였습니다.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