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부] 노부나가의 야망 (스팀: 노부나가의 야망)

작성자쵸이스|작성시간15.12.31|조회수846 목록 댓글 14

 연말이라 스팀에서 대량 할인을 해서..

지갑이 털립니다.

 

 이번에 제가 산건 노부나가의 야망

 

 그런데 유력 가문들은 존망 하다군요..

아직 몇몇 가문은 살아 있지만..

 제가 고른 가문은 중앙에 아시카가..

음...쇼군 토탈워 와 다른게 좀 새롭더군요...

 (아 스팀은 영문 버전임..)

어...시마즈  가 안보여  ㅋㅋㅋ..(쇼군토탈워 할때는 시마즈는 안해 봤음)

 

 난이도는 최고로 해도 초반은 쉬운데 시간이 갈수록 주변 국들이 커져서 그때서야 ....스트레스와 전투를 합니다.

 

 

제 가문에 최고에 무장..그런데 무장 이 아니고 문관 같음..

 

예도 문관이네...이넘아를 사위로 삼아서 성이 아시카가...

 혼간지!알짜베기 성을 가지고 있는데..

외교로 사방에 동맹을 두어서 무지 골머리를 아프게 해서 근처 동맹 가문 쓸어 버렸지..

ㅋㅋㅋ

넌 이제 고립!

 

 

 

이제 이절은 내것이다.. 하하하

일본 전국시대에는 절이 부자였다는 소리를 어디서

들은 것 같네요..

전쟁이 하도 많이 일어나서 부모들이 자식을 위해 절에

시주를 많이 했다라는 얘기를 들은것 같음..

 

 

으 생각보다 중들이 쎄요..

벌써 제 2부대가 퇴각중..

 

아무튼

접수 는 했습니다.

그런데 3명에 스님을 포로로 잡았는데

전부 등용을 거부하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쉐프크롬™ | 작성시간 16.01.14 Revolution 보내드렸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Revolution | 작성시간 16.01.14 쉐프크롬™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__)
  • 작성자토이 | 작성시간 16.01.01 저도 샀는데 어렵더군요;;;
  • 작성자쉐프크롬™ | 작성시간 16.01.01 하도 많이 해서 나중엔 신장의 야망이 아닌 축성의 야망이 되버린다는.. ㅡ,.ㅡ
  • 작성자미친늙은이 | 작성시간 16.03.07 일본판 중문판 영어판 3개다 구입한 창조군요.....ㅠㅜ
    중후반에 세력차이 크고 주위에 같이 싸워줄만한 애들이 없으면 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