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 노부나가의 야망 (스팀: 노부나가의 야망) 작성자쵸이스| 작성시간15.12.31| 조회수611|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harging 작성시간15.12.31 혼간지 스님들 능치 쩔더군여이 아자씨들 경전공부 하면서 사람만 때려잡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렴치한 작성시간15.12.31 장수를 등용시키려면 원래 그 장수가 소속되어있던 팩션 작살내지 않는한 아무리 매력수치 높아도 힘듭니다.그리고 또 팁을 드리자면 도시 없는곳에 도시 건설할 수 있습니다. (잘못건설하면 성만나오고 백성은 없을 수 있음 - 여러번 당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쉐프크롬™ 작성시간16.01.01 그거 지성위치 나오는 지도 꽤 많이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메일로 보내드릴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렴치한 작성시간16.01.02 쉐프크롬™ 쪽지 드렸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쉐프크롬™ 작성시간16.01.02 파렴치한 보내드렸어요 ^^ 참 그 지도보시면 선으로 이어진 부분은 거기에 지으면 선과연결된곳은 건설불가라는 뜻입니다. 참고하세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렴치한 작성시간16.01.02 쉐프크롬™ 방금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volution 작성시간16.01.14 쉐프크롬™ 늦었지만 혹시 저도 지성위치 나오는 지도 가능한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쉐프크롬™ 작성시간16.01.14 Revolution 메일주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volution 작성시간16.01.14 쉐프크롬™ kipskill@naver.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쉐프크롬™ 작성시간16.01.14 Revolution 보내드렸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volution 작성시간16.01.14 쉐프크롬™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이 작성시간16.01.01 저도 샀는데 어렵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쉐프크롬™ 작성시간16.01.01 하도 많이 해서 나중엔 신장의 야망이 아닌 축성의 야망이 되버린다는..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친늙은이 작성시간16.03.07 일본판 중문판 영어판 3개다 구입한 창조군요.....ㅠㅜ 중후반에 세력차이 크고 주위에 같이 싸워줄만한 애들이 없으면 힘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