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라 스팀에서 대량 할인을 해서..
지갑이 털립니다.
이번에 제가 산건 노부나가의 야망
그런데 유력 가문들은 존망 하다군요..
아직 몇몇 가문은 살아 있지만..
제가 고른 가문은 중앙에 아시카가..
음...쇼군 토탈워 와 다른게 좀 새롭더군요...
(아 스팀은 영문 버전임..)
어...시마즈 가 안보여 ㅋㅋㅋ..(쇼군토탈워 할때는 시마즈는 안해 봤음)
난이도는 최고로 해도 초반은 쉬운데 시간이 갈수록 주변 국들이 커져서 그때서야 ....스트레스와 전투를 합니다.
제 가문에 최고에 무장..그런데 무장 이 아니고 문관 같음..
예도 문관이네...이넘아를 사위로 삼아서 성이 아시카가...
혼간지!알짜베기 성을 가지고 있는데..
외교로 사방에 동맹을 두어서 무지 골머리를 아프게 해서 근처 동맹 가문 쓸어 버렸지..
ㅋㅋㅋ
넌 이제 고립!
이제 이절은 내것이다.. 하하하
일본 전국시대에는 절이 부자였다는 소리를 어디서
들은 것 같네요..
전쟁이 하도 많이 일어나서 부모들이 자식을 위해 절에
시주를 많이 했다라는 얘기를 들은것 같음..
으 생각보다 중들이 쎄요..
벌써 제 2부대가 퇴각중..
아무튼
접수 는 했습니다.
그런데 3명에 스님을 포로로 잡았는데
전부 등용을 거부하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쉐프크롬™ 작성시간 16.01.14 Revolution 보내드렸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Revolution 작성시간 16.01.14 쉐프크롬™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__)
-
작성자토이 작성시간 16.01.01 저도 샀는데 어렵더군요;;;
-
작성자쉐프크롬™ 작성시간 16.01.01 하도 많이 해서 나중엔 신장의 야망이 아닌 축성의 야망이 되버린다는.. ㅡ,.ㅡ
-
작성자미친늙은이 작성시간 16.03.07 일본판 중문판 영어판 3개다 구입한 창조군요.....ㅠㅜ
중후반에 세력차이 크고 주위에 같이 싸워줄만한 애들이 없으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