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0버전 난이도 매우어려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레전더리랑 차이있나요?
매우어려움으로 60턴정도 되는데(로마팩션중), 이집트랑 카르타고 빼곤 국격이 현격히 차이가 나더군요...
아직 엔딩을 보지 못했지만, 슬슬 너무 쉬워져서(치트같은거 없이함) 레전더리로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여태한게 넘 아깝네요... 레전더리 해보신분들 난이도 차이있나요?
p.s 2.0버전으로 업글이후 대장간과 같은 방어구 무기 업글하는 곳이 없어지고, 신규모집시 업글 시켜주는 건물만 있던데, 이게 변경사항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ichardDawkins 작성시간 14.10.25 대장간 등은 철광산 보통 있는 특정 지역에서 주도 말고 부도 중심건물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레전더리랑 베리하드 차이는 세이브 관련 제한 빼고 없다고 본 것 같네요.
난이도 올리는데는 옵션에서 리얼리즘 배틀모드인가 그거 키는 것도 한 방법이 될 듯.. -
작성자julian mintz 작성시간 14.10.25 레전더리랑 베하의 ai 차이는 없을겁니다.
세이브 제한, 전투맵 정보 제한 등 제한되는 기능이 생길뿐이죠. -
작성자드로이얀7(이준호) 작성시간 14.10.26 대장간이 2.0패치에서 철광산 버프하면서 그쪽으로 흡수되었죠.
-
답댓글 작성자드로이얀7(이준호) 작성시간 14.10.26 http://rigvedawiki.net/r1/wiki.php/%ED%86%A0%ED%83%88%20%EC%9B%8C:%20%EB%A1%9C%EB%A7%882?action=show&redirect=%ED%86%A0%ED%83%88%20%EC%9B%8C:%20%EB%A1%AC2#s-3.1
"목재, 황금과 같은 주요 자원들도 좀 더 중요성을 가지도록 희소해지고 재배치됬다. 또한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고 말의 속도를 높여주는 말 목장/대장간 계열 건물들이 전부 특산물 건물이 되면서 기존에 단순히 유닛의 생산 비용절감 수준이었던 말/철광석 자원이 주요한 전략자원화 되었다. 이제 방어구/무기 업그레이드나 말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해당 특산물이 나는 곳을 발전시켜야만 가능하게 되었다." -
답댓글 작성자for 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10.27 드로이얀7(이준호)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