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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난이도 매우어려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레전더리랑 차이있나요?

작성자for me| 작성시간14.10.25| 조회수399|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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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RichardDawkins 작성시간14.10.25 대장간 등은 철광산 보통 있는 특정 지역에서 주도 말고 부도 중심건물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레전더리랑 베리하드 차이는 세이브 관련 제한 빼고 없다고 본 것 같네요.
    난이도 올리는데는 옵션에서 리얼리즘 배틀모드인가 그거 키는 것도 한 방법이 될 듯..
  • 작성자 julian mintz 작성시간14.10.25 레전더리랑 베하의 ai 차이는 없을겁니다.
    세이브 제한, 전투맵 정보 제한 등 제한되는 기능이 생길뿐이죠.
  • 작성자 드로이얀7(이준호) 작성시간14.10.26 대장간이 2.0패치에서 철광산 버프하면서 그쪽으로 흡수되었죠.
  • 답댓글 작성자 드로이얀7(이준호) 작성시간14.10.26 http://rigvedawiki.net/r1/wiki.php/%ED%86%A0%ED%83%88%20%EC%9B%8C:%20%EB%A1%9C%EB%A7%882?action=show&redirect=%ED%86%A0%ED%83%88%20%EC%9B%8C:%20%EB%A1%AC2#s-3.1
    "목재, 황금과 같은 주요 자원들도 좀 더 중요성을 가지도록 희소해지고 재배치됬다. 또한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고 말의 속도를 높여주는 말 목장/대장간 계열 건물들이 전부 특산물 건물이 되면서 기존에 단순히 유닛의 생산 비용절감 수준이었던 말/철광석 자원이 주요한 전략자원화 되었다. 이제 방어구/무기 업그레이드나 말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해당 특산물이 나는 곳을 발전시켜야만 가능하게 되었다."
  • 답댓글 작성자 for 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27 드로이얀7(이준호) ㄱㅅㄱ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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