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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랑크스 인원 복귀는 언제쯤일까?(전술적 문제점)

작성자평범한삶| 작성시간13.10.13| 조회수594|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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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로마 짱 작성시간13.10.14 팔랑크스 싫어하는 사람들이 정면에서 검으로 사리사 창 베가면서도 뚫수있다등등 말도안되는 개소리를 시전하면서 팔랑크스 정면 너프를 찬성하더군요 패치전에도 op아니였는데 말이죠 지가 못하니까 고증이고 밸런스고 나발이고 무조거 찬성하더라구요 그거 보면 인원 240명으로 늘리는건 거의 불가능할것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 블템포컴빌리 작성시간13.10.15 예전 패치같이 정면으로 뚫리더라도 애초에 파이크 인원수 최대치 = 전투력 상승과 횡열과 종열 동시 증가로 인해 종심파이크 창으로 근접전에도 지속적으로 뒷열에서 창질 = 파이크 상향

    이 공식이걸랑요

    그런데 멍청하게 왜 너프한 정면 파이크를 다시 파이크 벽걸림 효과를 만들어가지고 상향했을까요? 정면 너프해놓고 다시 버프 ㅡㅡ 그냥 인원수만 240대로 상향시켜버리면 그걸로 파이크 패치 끝인데 ㅡㅡ;;;

    이게 또 멍청하게 패치하면 정면은 정면대로 지금 1.4패치로 인해 창벽걸림 효과[이게 홉라이트 팔랑크스 밸런스 상향조정과 연관 있는지도?]와 인원수 시너지가 합쳐지면...음 ㅡㅡ...
  • 답댓글 작성자 블템포컴빌리 작성시간13.10.15 결론을 내리자면
    1.1.4패치 이전에 정면 너프된 팔랑크스가 종심이 깊으면 정면에서 여전히 제일 쌤. 그러나 실전 멀티에서는 어떤 멍청이가 바로 정면에다가 꼬라박는 지 의문
    2.그런고로 괜히 멍청하게 사리사 파이크 창벽기능 이딴 거 넣어주지말고 그냥 인원수만 240명대로 높이는 게 여러모로 고증/컨셉/범용성에서 다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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