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롬2의 몇몇 문제들..

작성자julian mintz| 작성시간14.11.10| 조회수429|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빈센트 작성시간14.11.10 공감 임나배 '' 글에 포함된 스티커
  • 작성자 드로이얀7(이준호) 작성시간14.11.10 1. 너무 잘 동작하면 높은 영향력으로 인한 내전관리가 어려우니 배려한게 아닐까요? (내가 적고 봐도 헛소리 같지만...;;; )

    2. http://rigvedawiki.net/r1/wiki.php/토탈 워: 로마2#fn8
    "물론 공성전 AI는 거의 매 패치마다 향상되지만 여전히 멍청하다..."
    공성전 AI만들 능력이 없는 거 아닐까요...

    7. 무조건 플레이어가 진접적으로 조약파기를 선택했느냐만 따지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역으로 악용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확실히 확인해 본건 아닙니다만, A,B 동맹이고 B랑 싸우고 싶을 때(B에 직접 선전포고하면 10턴 패널티) A에 선전포고 하기라던가, 속주에 선전포고하고 본국이랑 휴전하기 같은게 되는 것 같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julian mint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1.10 외교의 문제는 턴넘김에서 발생하죠.
    이건 auto save를 로드하는거 밖에 방법이 없는데, 혹은 패널티를 걍 가지고 가거나요. 전 패널티 걍 가지고 가는편이지만..
    턴넘기는 상황에서 맞는 이런 피할수 없는 상황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지가 없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드로이얀7(이준호) 작성시간14.11.10 전 기억해 뒀다가 로드한 후 나중에 조집니다(라지만 실천은 잘 못하는 편...특히 요즘은 이런 저런 다른겜 하느라 치트 의존으로 대충 플레이하는게 더 심해져서...)
    여튼, 저런 식으로 문제일으키는 놈들은 로드로 넘겨도 턴 좀 더 지나면 꼭 문제 일으키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julian mint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1.11 맞습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놈들은 항상 그렇죠 ㅎㅎㅎ
  • 작성자 예루살렘의고프리 작성시간14.11.11 교전시간도 문제
    유닛 스케일 울트라 기준이라도
    두 진영(유닛) 붙어버리면 너무 빨리 교전 끝
  • 답댓글 작성자 julian mint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1.11 동감합니다. 모드만이 답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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