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은 충원률 10% 우선 찍고 재배치 비용 감소 찍은담에
그담부터 좋아보이는거 막 찍고 있고
건물은 건업같은 산업특성화 도시가 아니면 그냥 농장, 식량,농업소득+, 공질건물 이런식으로 찍고있는데
땅덩어리만 커서 부패율이 높아서 그런지 도시 당 200~300골도 겨우버네요.. ㅠㅠ
여러분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오家가주 작성시간 19.06.21 국가공방 필수 입니다. 전 모든 지역에 국가 공방 싹 깔았어요. 아 그리고 가능하면 공국 상태에서 연합을 짱짱한 곳이랑 맺으세요. 연합은 앵간해선 잘 안깨지다보니... 그렇게 전선수를 줄이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연합이 차지한 자리 반대편으로 진군하시면 훨씬 도움이 됩니다. 식량팔이는 초반 버티기 용이고 꽤나 수입이 나오는 지역은 여남(철광), 건업(구리,소금), 파양(구리, 무기공방, 철광(?)) 이었나, 이렇게는 산업테크로 좋구요. 장사는 상업 특성 키우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오家가주 작성시간 19.06.21 추가적으로 도시 레벨은 중요 거점 도시 아니면 5에서 우선 멈추고 산업도시 위주로 7까지 찍었습니다.
조조는 초반에 주어지는 곳이 주로 농지테크다 보니 주요 거점 제외하곤 공질건물 2개 지어서 세금을 올리는 방식으로 벌충 했구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계속 전쟁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굵직한 데는 성레벨 떨어져도 약탈해서 돈 받아내셔야 해요.
턴골은 군대 유지비로 생각하시고
전쟁으로 벌어들인 돈으로 군대 모집하고 건물 올린다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편하 더라구요
보통 군단구성에 따라 다르겠지만 1군단에 2700골 내외 정도 되니
이걸 기준으로 2배 정도의 턴골이 될때 군단 늘리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오家가주 작성시간 19.06.21 샤오家가주 조조 특수 능력치로 주변에 내가 지금 전쟁하는 군주 외에는 나랑 친하게 만들던 아니면 다른 군주랑 전쟁하게 만들던 나한테 신경 안쓰게 해서 전선 수를 줄이는게 가장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Charging 작성시간 19.06.21 왕을 최대한 미루는게 좋습니다. 위신 올라가는 건물 최대한 자제하세요.
위나 아래로 연합에 들어가서 꿀빨며 존버! -
작성자hicpari 작성시간 19.06.21 초반 진군같은데는 농지나 축사같은 식량 올리는데만 있어서 여기는 식량 위주로 올리고 남은건 초반에 장사해서 외교에 이용하고 원술이 정통성 인정해서 골드 빨고 유비, 공융이랑도 친해지고 북쪽으로는 안올라가서 유대 살려둬서 원소랑 국경 안닿게 하고 양주, 건업 먹고 그쪽에 올렸네요. 양주 건업 먹고 남쪽에서 무주공산에서 빨대 꽂고 있는 손책이 뒤통수좀 털어주니 금방 열후 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