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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s5x5의 штрафбат

Re: Null-a. 병기개발국으로 보내는 서신

작성자kommandantchoi|작성시간21.04.18|조회수63 목록 댓글 6

004 006 자함의 침로는 게임자가 지정하는 것 아닌가요

012 표적거리 1000미터에서 어뢰를 쏘기로 결심하였나요. 수상에서 어뢰 공격을 하기로 결심하였나요

016 자이로각이 359.7도 이군요. 의도된 것인가요.

함수각이 90도 보다는 큽니다. 95도 정도로 보아야 겠군요.

017 자함이 정지를 한건가요. 자함도 속력이 필요합니다

032 충격신관은 표적이 명중가능할 때, 자기신관은 표적 아래로 지나갈 때 선택해야 합니다. 충격 및 자기 신관을 선택할 순 없나요. 어느 화면에서 신관을 선택하는지 한번 보면 좋겠군요.

037 표적이 떠내려간걸까요. 자함의 위치가 변한것일까요

042 난감한 상황이군요. 당시에도 자기 신관에 문제가 많았습니다. 감응속도가 늦었던 것이었죠.

일단, 제생각은 심도를 1미터로 세팅했다면 충격신관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이로 앵글도 정확히 세팅하여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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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cjs5x5 | 작성시간 21.04.18 #037 이전 스크린샷들의 나침반을 확인해본 결과 자함의 선수는 쭉 진방위 217도를 향하고 있었습니다.

    해당 스크린샷 중앙하단 메세지창을 보시면 제가 0116시에 기관장에게 우현전타와 기관뒤로, 출력 약간을 명령했습니다. 이때 0116시는 스크린샷을 찍은 직후입니다(스크린샷 우하단의 시계를 보시면 0116으로 나와있습니다). 최대한 후방 어뢰관 자이로각 000도를 맞추기 위해서 함미를 방위각 180도로 맞추려는 의도의 명령이었습니다.

    #042 왜 이러했는지 그 이유를 에피소드 III에서 찾았습니다. 그 부분이 현실성있는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자이로각 1도 정도 차이나는 것이 어떠한 지점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일런트헌터4에서는 Mk 14 어뢰의 충격신관 결함으로 인해서 오히려 자이로각 350-010 사이가 일종의 데드존이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은 일부러 이 구간을 피해서 어뢰를 발사했던 기억이 있던터라 저의 입장에선 의아한 측면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kommandantcho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4.19 당시에도 발사관안에 어뢰가 장전되어 있는 상태에서 기본 정보를 입력할 수 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kommandantcho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4.19 cjs5x5 자이로각 1도는 명중여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000미터(현상황 표적거리)Xsin1도 값만큼 오차가 발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s5x5 | 작성시간 21.04.19 kommandantchoi 자이로 앵글 000에서 벗어날수록 오차범위가 크다는 의미였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s5x5 | 작성시간 21.04.20 kommandantchoi 까페분들께 물어가면서 알아보니 17.45m의 오차가 발생하는거 같았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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