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처리된 안건

Re:리허터 회원을 신고합니다.

작성자리허터|작성시간18.09.23|조회수930 목록 댓글 18

사건의 시발점: http://cafe.daum.net/shogun/8jpK/106569 





카파: 아무 이유 없이 활동을 정지당했다기엔 친목질에 명백히 꼈고,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글은 제가 봤을 때 


아주 무례한 수준이였습니다.


굳이 여기다 링크를 달지는 않겠습니다만 다들 보셨을테니 아시겠고요.


알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던 간에 사생활 가지고 공격하는 거 외국에선 정말 무례한 건데 한국 사람들은 그 쪽 감수성이 떨어지네요.



리허터 님도 공개된 게시판에 글을 쓰셨고, 저는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으로써 제 마음대로 댓글을 달고 의견을 표출할 수 있습니다.


그게 싫으면 누구 말대로 블로그 파고, 트위터 켜서 다 차단먹이고 하세요.



리허터: 아예. 아주 무례해보이셨으면 그 글에댓글을 달던지 신고를 하시지 그러셨어요? 감수성들 떨어지는 


사람들이라 미안합니다. 내가 사생활 가지고 공격한건지도 님 글보고 처음알았네요. 


근데 그걸 가지고 화를 내거나 나한테 뭐라해야할 당사자는 따로 있는걸로 아는데 댓글을 안보신듯? 


또 한가지 궁금한건 내가 님의 글쓰는걸 제한한적 있었나요? 내가 물어봅시다 할람 이래하던지 알아서해라


라고 말했지 제한한적이 있었나요? 뭔 헛소린가 싶고.




카파: 카페 활동 오래동안 하면서 무장공비님과 댓글 한 번 나눈 적 있을 까 싶을 정도로 인연이 없었습니다.


강등놀이? 라는 친목질에도 낀 적 없고요. 물론 그들이 하는 놀이니까 존중은 해주고 넘어갔습니다.



근데 웃고 떠드는 거 편승해서 뭐라 못하는 겁쟁이라고요? 그냥 대충 한 번 훑고 넘어갔을 뿐이죠.


당신들 친목질 하는데 댓글을 달 필요가 없으니까요.


그리고 누가 활동이 정지되든 제가 어떻게 압니까? 제가 운영진입니까? 그런 것에 일일히 반응을 해야 하나요?


개인적인 원한이 있으신 모양인데 그거 저는 특정 누구라고 한 적 없고 다른 사람들은 못 알아들었을테니 안심하세요.







리허터: 특정 누구라고 한적이 없다구요? 자유게시판에 게시물을 내가 썻는데 특정 누구라고 한적이 없다고?


헛소리는 정도껏. 내가 알아 들었는데 다른사람들은 못 알아들으니 뭘 안심하라는건지? 장난치세요? 


내가 볼땐 님이 당사자에게 사과받고 다끝난마당에 와서 한번 불씨피워볼라고 헛짓거리 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개인적 원한은 님이 있는거 같은데 제가 님한테 뭘 잘못했습니까? 정치이슈게시판에서 주로노시는거 같은데


그쪽에선 내가 주로눈팅만하고 발언도 삼가해서 할동도 잘안하는편인데? 님하고 나하고 댓글로 주고받은게 있어요?


그리고 겁쟁이는 뭔소리? 갑분싸겠죠 갑자기 분위기 싸하게 만드는 인간.



그리고 밑의 등급업 게시판에 





리허터: 밑에서 부터 위로 읽으세요.



아무연고도 관련도 없는 운영진이 뜬금포 카페활동도 못하게 정지때리고 그로 인해 내가 화를 내고 사과를 받는과정까지


댓글에 쭉 있는데 댓글은 안 읽어보세요? 한글 모르세요?  써져있는걸 왜 안읽어보세요?







그리고 욕설을 당한 건 정말 어이 없습니다. 이것도 리허터 님에게는 무례의 축에도 못 끼는 수준인가요?


아르아르크드? 님에게 욕설한다고 뭐라고 하시는 분이 자기에게는 깐깐하지 못하시네요.




카파: 일관되게 자기에게는 관대하고 남에게는 엄격하신 분 같습니다.


접점도 거의 없었던 분이 갑자기 욕설을 하셨으니 사과하십시오.



저는 인터넷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물고기 중 하나고 딱히 카페에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거나


혹은 카페를 나가겠다고 협박하거나 하는 그런 짓은 태평양에서 아무 쓸모가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욱하신 것에 대해 사과만 하시면 됩니다.







쓸라면 다 퍼오던가. 스토킹질도 졸라게 못하시네요. 여기서 언급된 아르크드님이 카페에서 얼마나 숱차레 지랄하네나 지랄이


풍자크하네 관련 짤이나 한건 알고 이런 소릴하세요? 내가 본것만 20번이 넘어가는데? 하도 얼척이 없어서 얘길 꺼낸겁니다 




그리고 카파님 걍 나한테 욕을하네? 어이가 없네 ? 너 신고 라고 솔직하게 말하세요 애시당초 님의 얼척없는 헛소리와


사태파악을 못하고 비아냥거리는거에 빡쳐서 욕을 한겁니다 



뭐 나도 욕을 상습적으로 한다던가 수위를 넘긴다던가 하는 경우엔 반감이 생기긴한데..


헛소리나 망언에 대해서 욕했다고 너 신고 라니.. 참 별 근거같지도 않은 근거가지고 헛소리에다


의도적으로 저격의목적으로 필요발언스샷만 확대시키는 행동에 감탄하고 갑니다.


찍을라면 스샷을 다 찍던지. 


그리고 이왕 스토킹질 할꺼면 종합게임플레이게시판에 크킹 연대기 쓰는중인데 그거나 댓글좀 주실래요? 


토탈워에선 댓글 잘 안달려서 가슴아픈데 





그리고 정작 가장중요한 내가 왜 화를 냈는지엔 두리뭉실넘어가고 괜히 불리하니 언급도 안하시는거 같은데..


걍 장난식으로 숙청놀이 당해도 여지껏 카페에 활동하는데 지장은 없었는데 뜬금포 아무관련없는 질럿님이 장난으로


(이미 사과하셨고 자체적으로 근신까지 하셔서 언급하긴 좀 미안하지만..)


댓글이나 글을 쓸수 없게끔 만들어논것에 대해 화를 내고 사과를 받고 마무리 됬는데 


뭣하러 불씨를 지피는지 내가 이해가 안되네요 




카페 활동못하게 글이나 댓글 못쓰게끔  아무 이유없이 운영자의 장난으로 정지된건 졸라 


사소한거고 가소로워 보이시죠? 공감 안되시죠? 



두차레 말하는데 걍 욕을했네 신고합니다로 하세요 걍. 되도 않한 소리 그만하고. 


지가 도발하고 망언한건 생각도 안하고 (네이버 초딩들인가..) 


댓글을 달꺼면 신중하게 달던가. 지가 경솔하게 도발적으로 달아놓곤 욕헀다고 에베베 거리네.


욕한것에 대해 사과를 받고싶으시면 님이 헛소리 한것부터 먼저 사과를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Augsburg | 작성시간 18.09.24 아, 어디선가 살이 붙어 와전된 댓글을 보고 저도 그게 원 표현인지 알았는데 다시보니 아니었군요. 그 점은 죄송합니다. 저의 착각이었군요. 다른 곳에서 본 걸 리허터님이 첨에 하신 표현인지 착각하고 있었습니다. 그 점은 미안합니다. 오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리허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9.24 운영진이 관리하는 직책으로 알고 있는데 아무 이유없이 회원 정지 먹이는건 이 카페 문화에 익숙하셔서 그렇고 님도 그쪽 친목질에 익숙하셔서 그렇지 전 구경하는건 재밌게 봤는데 딱히 끼진 않았거든요?

    난 참았는데 넌 왜 못 참냐 이런 말씀은 받아들이기엔 공감도 안가고 좀 곤란하네요.

    그리고 지금껏 장난스레 강등을 당해도 카페를 이용하는데 아무문제가 없는 기사쪽으로 강등됐고 뭐 하다가
    좀 불편하면 다시 등업시켜달라고 징징대고 했죠.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다르다고 말씀하셨는데 이미 답이 나온거 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Augsburg | 작성시간 18.09.24 제 말이 옳다는걸 관철시키려 댓글 단게 아닙니다. 행여나 본인만 다른이들 보다 큰 피해를 입은게 아닌가 하고 생각하시는건 아닌가 해서 제 경험을 예로 들어 원래 그랬었다.....고 알려드리고 싶어 달았습니다. 물론 먼저 언급한대로 같은 사안에 대해서도 느끼는 바는 크게 다를 수 있으니 뭐 누가 옳다 그르다 따지려는건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허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9.24 말한대로 내가 뭐 장난스레 숙청이나 강등당하는건 이해가 가는데 왜 뜬금포 연고도 없으신분한테 장난으로 당하는지 이게 이해가 안된다는거죠.


    전 카페에서 딴데서 글같은거 가져와 공유하는것도 소소한 재미라 그렇게 하는데 왜 이유없이 별 접점도 없으신분한테 정지를 당해 카페활동도 못하고 읍읍이가 되야하나 싶어 솔직히 짜증도 났구요.

    초반에 저도 질럿님께욕한바가지 퍼붓긴 했는데..바로 빠른사과와 화낸거 민망하게 자체적으로 근신 하셔서

    더이상 할말은 없기도 해서 욕부분은 싹 수정을 했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Augsburg | 작성시간 18.09.24 운영진도 아니고 관련도 없는 제3자가 너무 이러쿵 저러쿵 떠드는 것도 모양새가 좋지 않으니 전 이만 하겠습니다. 그럼 즐추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