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델카이저 작성시간24.08.26 구경하는사람24 부탁인데 광복 직후 역사책 좀 보고 오셈.. 딱 님 같은 양반들이 패거리로 몰려 다니면서 조국 광복을 음해하던 공산주의자들을 무찌르자고 하면서 죽창질을 하고 다녔음
님이 뭐 길래 타인의 생각과 인생을 재단하는데 있어서 단 하나의 오류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시는지? 속 시원하자고 웃자고 하는 밈하고 진지하게 하고말고의 차이는 분명히 있어야 하는 겁니다.
씨발 아니 우크라이나의 경우 20%가 러시아 인이었고 상당히 많은 숫자가 광의적인 의미에서 스스로를 우크라이나 지역의 러시아인이라고 생각하면서 우크라이나 분리 독립주의자들, 특히 서방 세력 끌어들여서 조국 러시아를 침탈하려는 놈들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았거든요?
그리고 우크라 인종주의자 새끼들은 그런 사람들을 님들 방식대로 죽창질을 했고 그러다가 터진게 돈바스 내전이야요.. 저 사람들이 우뽕인 님들 기준에서는 매국노지만 다른 관점에서는 우크라이나 분리주의자들 또는 서방 압잡이 세력들에 대한 안티테제로 존재하는 자들이란 말입니다. 그러니까 님들 생각과 다르거나 님들이 나쁜놈이라고 생각들면 길가다가 죽창으로 찔러 죽이는게 당연핟간 주장인데?
-
답댓글 작성자 델카이저 작성시간24.08.26 흑풍 다 같이 하지 말자, 하면 막자와 재판에 세울 힘도 없으니까 백주 대낮에 국가가 암살하는 상 찌질이 유사국가 쓰레기 따위에 응원을 보내면서 우리도 저렇게 죽창으로 다 죽여야해!!하고 환호하는 거하고 같나요?
지금 나오는 반응은 저 유사국가의 쓰레기들의 쓰레기 짓에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면서 우리도 저렇게 다 죽여야 한다고 기세등등 환호하는 건데요? 저 거지같은 게시물은 루리웹에서도 봤지만 거기선 뭐라 안했습니다. 그냥 웃고 즐기자는 거라서.. 불쾌하지면 그냥 밈으로 퉁칠거면 내가 피해면 되죠
그런데 저걸 보고 존나 감명 받아서 우리도 백주 대낮에 닥치는대로 우리 맘에 안드는 새끼들은 다 죽여야해! 하고 환호하는 건 다른 문제란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다크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8.26 델카이저 같은 논리기반 입니다만 이 문제에 대해서 제 대응방식은 변했습니다. 기울어진 운동장을 한쪽에서 계속 끌어당기는데 가운데만 서 있을려고 힘 빼지 않을 겁니다. 그냥 반대편에서 기울어진 만큼 당기면 되죠. 같은 생각이니 어떤 답변을 하실지도 알겠습니다만 감성을 배제하고 그럼으로써 파생되는 기타 행태론적 결과마저 부정하면서 이상을 쫓는 것이 그게 정답인가? 요샌 모르겠네요. 언급 하신 대로 맹점을 가진 제 논리를 용납했기에 문제가 생겼다시는데 그럼 그놈들이 애초에 이 논리를 펴기전에 한번 생각을 해봤어야죠? 왜 이성적 판단과 인내와 용서는 이쪽에만 요구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용서는 애초에 고려 대상자체가 아니었고 방법론적으로 기존 이성을 따르느냐인데 ㅇㅇ 이젠 그 억제기 기준 좀 많이 내려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