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이슈

서울시 "보강 안 해도 안전"‥"앞으로 절반만?"

작성자쏠로몬대왕|작성시간26.05.26|조회수216 목록 댓글 11

https://youtu.be/jxM_gH9uN1Q?si=rhfKD3vDp_CNRN60


https://youtu.be/UsJs2GmjXrY?si=07VHFowkSlmgNyH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리엘 | 작성시간 26.05.26 ²2222222222222
  • 작성자페트리어트 | 작성시간 26.05.26 진짜 미친놈들임.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지?

    대통령님 쟤들한테 스벅만큼 화내봐요
  • 작성자흑풍 | 작성시간 26.05.26 정말 사람 목숨을 개똥으로 보는 xx들이구나.
  • 작성자Red eye | 작성시간 26.05.26 삼풍백화점 사고 이후 달라진 것이 없다는 생각. 강남구 주민 여러분, 당신들은 GTX를 탈 일이 없나요? 이건 마치 K2 흑표에 들어가는 전면 측면 장갑두께를 반으로 확줄였다가 휴대용대전차미사일이나 드론에게 매우 쉽게 박살날 수 있는 가능성에 비유할 수 있겠네요. 게다가 지하 5층입니다. 만약이라는 조건도 조심스럽지만 만약에 사고라도 발생하면 어떻게 생존할 수 있죠?
  • 작성자오리엘 | 작성시간 26.05.26 철거후 재시공이 안전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