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이슈

[스크랩] 잠실 시위 때문에 ㅈ된 우리나라 체육계

작성자松永久秀|작성시간26.06.11|조회수347 목록 댓글 10


어제 올라온 트위터입니다

잠실 재선거 시위대 특성상 경찰력 투입하면 탄압이라고 더 뭉칠테니까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코로나 때 경기대 학생들에게 찾아가 기숙사 사용 협의 담판지었듯이
문체부 장관이나 행안부 장관이 직접 가서
선수들하고 협회 직원들 출퇴근길 통로라도 확보하는 협상 해야 하는 거 아닐지ㅠㅠ
그 통로 침범 못하게 경찰이 쭉 가드 서주고
근데 또 그러면 시위대가 협상 안 지키고 통로 다니는 사람이 수상하다고 난리피려나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경하는사람24 | 작성시간 26.06.11 노동자와 장애인 시위는 빨갱이의 사주를 받는 진압 대상이고,
    스윗한 잠실 시위는, 부정선거 증거를 간악한 민주당 놈들이 훼손하는 것을 막기 위한 성전이고

    참으로 한결같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밸틴1 | 작성시간 26.06.11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 답댓글 작성자집중호우 | 작성시간 26.06.11 극우들이나 성조기 노인들 시위에
    경찰들은 늘 낮은 자세였죠
    자극해 봐야 좋을 게 없어서 그런지
    높은 분들이 그렇게 지시를 했는지
    그게 당연시 되다 보니
    조금만 강하게 나가면 폭력경찰되는 거죠
    그 폭력경찰이 민주진영에선 기본자세지만
  • 작성자코쟁이27 | 작성시간 26.06.11 차이나게이트가 올공까지 오는 데 6년. 앞으로 6년 뒤엔 또 어떻게 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