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잠실 시위 때문에 ㅈ된 우리나라 체육계

작성자松永久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松永久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민주노총이나 다른 좌파라고 욕먹는 단체가 저렇게 했으면 발포해야핸다는 여론 생겼을거같은데

    ㅈㄴ 스윗하게 대해주네요
  • 작성자 눈사람no.3 작성시간26.06.11 주진우 따위 협박질에 경찰이 휘둘리는 것부터 어처구니가 없고 그놈아가 일반인 대상 공갈협박 남발하는 것도
  • 답댓글 작성자 밸틴1 작성시간26.06.11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그렇게 남태령이나 각종 시위에서 초강경한 작자들이 극우놈들 앞에서 설설기니 어이가 없어요
    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 작성자 페트리어트 작성시간26.06.11 왜 과천이 아니고 저기서 지랄을 ㅋㅋ
  • 답댓글 작성자 가나다라마법사 작성시간26.06.11 그러게요 왜 중앙선관위 앞에서 안하고 엄한데서 저러지
  • 작성자 구경하는사람24 작성시간26.06.11 노동자와 장애인 시위는 빨갱이의 사주를 받는 진압 대상이고,
    스윗한 잠실 시위는, 부정선거 증거를 간악한 민주당 놈들이 훼손하는 것을 막기 위한 성전이고

    참으로 한결같네.
  •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1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밸틴1 작성시간26.06.11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 답댓글 작성자 집중호우 작성시간26.06.11 극우들이나 성조기 노인들 시위에
    경찰들은 늘 낮은 자세였죠
    자극해 봐야 좋을 게 없어서 그런지
    높은 분들이 그렇게 지시를 했는지
    그게 당연시 되다 보니
    조금만 강하게 나가면 폭력경찰되는 거죠
    그 폭력경찰이 민주진영에선 기본자세지만
  • 작성자 코쟁이27 작성시간26.06.11 차이나게이트가 올공까지 오는 데 6년. 앞으로 6년 뒤엔 또 어떻게 될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