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시위 때문에 ㅈ된 우리나라 체육계 작성자松永久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松永久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민주노총이나 다른 좌파라고 욕먹는 단체가 저렇게 했으면 발포해야핸다는 여론 생겼을거같은데ㅈㄴ 스윗하게 대해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사람no.3 작성시간26.06.11 주진우 따위 협박질에 경찰이 휘둘리는 것부터 어처구니가 없고 그놈아가 일반인 대상 공갈협박 남발하는 것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밸틴1 작성시간26.06.11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그렇게 남태령이나 각종 시위에서 초강경한 작자들이 극우놈들 앞에서 설설기니 어이가 없어요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트리어트 작성시간26.06.11 왜 과천이 아니고 저기서 지랄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나다라마법사 작성시간26.06.11 그러게요 왜 중앙선관위 앞에서 안하고 엄한데서 저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경하는사람24 작성시간26.06.11 노동자와 장애인 시위는 빨갱이의 사주를 받는 진압 대상이고, 스윗한 잠실 시위는, 부정선거 증거를 간악한 민주당 놈들이 훼손하는 것을 막기 위한 성전이고 참으로 한결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황초롱이 작성시간26.06.1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밸틴1 작성시간26.06.11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집중호우 작성시간26.06.11 극우들이나 성조기 노인들 시위에경찰들은 늘 낮은 자세였죠자극해 봐야 좋을 게 없어서 그런지높은 분들이 그렇게 지시를 했는지그게 당연시 되다 보니조금만 강하게 나가면 폭력경찰되는 거죠그 폭력경찰이 민주진영에선 기본자세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쟁이27 작성시간26.06.11 차이나게이트가 올공까지 오는 데 6년. 앞으로 6년 뒤엔 또 어떻게 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