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이슈

화려하게 상장했던 스페이스X…하루 만에 615조원 증발, 왜?

작성자쏠로몬대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 목록 댓글 2

https://youtu.be/Hh1LSA6Zh8g?si=J1WCBqaehlRSTuf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렉시우스 | 작성시간 26.06.23 new ai만 안 묻었어도..
  • 작성자구경하는사람24 | 작성시간 08:16 new xAI는 그냥 성인물로 가라니까..

    바로 흑자 전환에 전세계 독점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