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게 상장했던 스페이스X…하루 만에 615조원 증발, 왜? 작성자쏠로몬대왕|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알렉시우스 작성시간26.06.23 new ai만 안 묻었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경하는사람24 작성시간08:16 new xAI는 그냥 성인물로 가라니까.. 바로 흑자 전환에 전세계 독점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