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게 상장했던 스페이스X…하루 만에 615조원 증발, 왜? 작성자쏠로몬대왕|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Hh1LSA6Zh8g?si=J1WCBqaehlRSTuf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렉시우스 | 작성시간 26.06.23 new ai만 안 묻었어도.. 작성자구경하는사람24 | 작성시간 08:16 new xAI는 그냥 성인물로 가라니까.. 바로 흑자 전환에 전세계 독점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