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CosmosGalaxy 작성시간25.09.25 신교육에대한거 잘읽었습니다. 참 아이러니하게도 요 몇주동안 교육에대한것을 생각하고있었거든요.....특히 고등교육은 거의 쓸모없는게 되어버렸지요. 예전에는 대학 좋업장만 있으면 특별하게 여겼는대 요즘은 그렇지 않은것같내요...요즘 대학교육 혹은 고등교육은 왠만한 사람은 예전같지 않게 다받지만 새상이 더욱 상막해저가는것같습니다. 대학가면 삶의 대한지혜나 인성 살아가면서 필요한것은 배우지않고 그저 취업하는대만 집중을하죠 근대 이제는 에아아이...인공지능이 발달하다보니 대학학위나 졸업장을 받아도 다 무용지물이 되어버려요...그냥 허송생활과 방황만하게 되는거죠..교육이란게 영지덕체가 다 가춰저야 비로서 진정한 교육이라고할수있갰으나 이제는 영지덕은 고사하고 지 까지 빠저나가는 어리석음만 되풀이하고있죠.....이제는 바꿔야할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CosmosGalaxy 작성시간25.09.25 태얼랑 에이아이가 인간을 능가해버리면 인간은 그저 고깃덩어리에 불가하게 될것입니다....언론의 쇠네에 넘어간 인간들이 많습니다.....그리고 에이아이가 그 주인을 닮아가고 빅택기술을 이끄는 많은 씨이오들이 인간성이 저질이라 언잰간 인공지능이 자기를 만들 사람을 배신하게될것입니다....우리가 많이 보던 공상과학 영화처럼 되어가고있습니다...교육, 언론, 종교, 정치, 앤터, 가정, 사회 전분야에서 다 저질이다 보니 지옥문/핼게이트 열리는 쪽을 자꾸 부추기고있습니다...
인간들은 이럴때일수록 각성해야하고, 진정한 영지덕채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기도하고, 명상해야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