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천천히 걸으며 서해의 아름다운 풍경과 길 위의 여유를 만끽했다. 바람과 파도 소리,
드넓은 풍경 속에서
걷는 순간순간이 힐링이 되었고, 조금씩 쌓아가는 발걸음이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완주했다는 뿌듯함과 자연이 주는 위로가 가득했던 하루다. 다음 코스도 설렘 가득 안고 이어가보자
넘!!! 불쌍하다 충돌사한 야생동물~ 야생동물과함께 공존하는 우리나라가 될수있도록 관계기관의 보호대책을 강력히 촉구한다
퍼온 글
이른아침 뷔페식당을 발견 오늘의 행복을 열다
진도입성
명견이며 맹견인 진도개가 반겨주고~
퍼온 글
땀좀 흘리고 도착하니 강기사님이 식당서 나오며
김치찌게가 최고의 맛이라고 알려주신다
시원한 콩국수 생각였는데...
1일과 5일 장이 서는곳 오늘은 장날도 비켜간 날이고
일욜이라 모든식당은 영업않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파 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따뜻한 마음 늘 전해주셔서 감사 올림니다.
힘든 시간도 지나고 나면 모두
소중한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글고
저도 진심으로 미소님을 존경 하거든요♡♡ -
작성자우리동네여행사 작성시간 26.06.15 덥지만 멋진 추억만드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파 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늘 아끼지 않는 지원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믿고 의지할곳이 있어 넘좋고 무사히
코리아둘레길 완주 하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엄한길 작성시간 26.06.15 서해랑길 3차...우수영에서 조선의 승리를 가슴으로 느끼셨을 알파 고 큰성님을 떠올려 봅니다...감개무량
진도에서의 첫 걷기여행길...유월의 여름을 알리는 그 길을 앞장서 걸으셨기에 뵙지를 못했다는...
길따라...바닷가로...산으로...논둑길로...도로를 따라 걷는길에서 많은 행복을 만나셨기를 소망하고요...
알파 고 큰성님의 진도 둘레길 접수를 응원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하이~~~~~~락 !!!
-
답댓글 작성자알파 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땀 한바탕 흘리고 마시는 쏘맥 한 잔은 역시 대장님표 하사품답게 시원함이 남달랐습니다.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몸은 천국으로... 기분은 하늘을 훨훨 나는 줄 알았습니다
오늘만 특별히 주시는것 않이길요 ㅋㅋ
항상 이것저것 신경 써주시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늘 베풀어주시는 배려와 보살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