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코리아둘레길96차 서해랑길5코스 서해랑길6코스 서해랑길7-1코스 해남 진도구간

작성자알파 고|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토니 작성시간26.06.15 천천히 걸으셨다구요?
    버스 놓칠까봐 죽을힘으로.
    언제나 멋진 두분의 발걸음.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파 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역시나~
    내 속마음까지 읽는 멘토님 ㅎ~
    그걸 공개함은~
    넘 하시는거 아녀유~
    저는 어떡하라고~
    ♡♡♡♡♡
  • 작성자 노랑자전거여행 작성시간26.06.15 아침부페가 있었네요. 로드킬 현장고발도 해주시고, 무척 더워서 6길후반, 7-1길이 힘들었는데 고생하셨고 더불어 같이 걸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파 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늘상 웃음주시는 님 오늘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든 순간에도 함께해 주시는 님이 있어 이겨낼 수 있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 미소ㆍ 작성시간26.06.15 젊은 우리도 넘 힘들었는데 대단하시네요 고생하셨어요
    I truly respect you !!!!!!
  • 답댓글 작성자 알파 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따뜻한 마음 늘 전해주셔서 감사 올림니다.
    힘든 시간도 지나고 나면 모두
    소중한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글고
    저도 진심으로 미소님을 존경 하거든요♡♡
  • 작성자 우리동네여행사 작성시간26.06.15 덥지만 멋진 추억만드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파 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늘 아끼지 않는 지원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믿고 의지할곳이 있어 넘좋고 무사히
    코리아둘레길 완주 하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엄한길 작성시간26.06.15 서해랑길 3차...우수영에서 조선의 승리를 가슴으로 느끼셨을 알파 고 큰성님을 떠올려 봅니다...감개무량
    진도에서의 첫 걷기여행길...유월의 여름을 알리는 그 길을 앞장서 걸으셨기에 뵙지를 못했다는...
    길따라...바닷가로...산으로...논둑길로...도로를 따라 걷는길에서 많은 행복을 만나셨기를 소망하고요...
    알파 고 큰성님의 진도 둘레길 접수를 응원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하이~~~~~~락 !!!
  • 답댓글 작성자 알파 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땀 한바탕 흘리고 마시는 쏘맥 한 잔은 역시 대장님표 하사품답게 시원함이 남달랐습니다.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몸은 천국으로... 기분은 하늘을 훨훨 나는 줄 알았습니다
    오늘만 특별히 주시는것 않이길요 ㅋㅋ

    항상 이것저것 신경 써주시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늘 베풀어주시는 배려와 보살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