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Re:추가견적 요청드렸습니다.

작성자neozy|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2

수요일 밤 늦게 픽업가는방향으로해서..(저녁7시이후)

가능한 2개 추가하는 방향으로 조정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기존에 제가 쓰던 pc한대가

 

I7 12700k

Asrock B660m hdv

Ram ddr4 8gb 3200(crucial?)

Ssd 500g samsung mzvl2512hcjq00b00

내장그래픽 uhd770?

인데요

 

메모리랑 그래픽정도를 적당히 추가해서 적당히 업그레이드를 하고싶은데

용도는 메인은 사무용, 가끔 게임할때 쓰고싶습니다......메트로폴리스? 

 

메모리는 동일회사제품해야할까요?

그래픽은 호환되는거로 추천해주시는 제품있으실까요ㅠ

 

추천해주시는 물건 수요일에 같이 픽업원합니다!

 

 

 

 

 

 

- 해당 게시판은 구매자 전용입니다 비구매자는 견적 조언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필독 주의사항 

1) 입금 이후에 견적 변경은 불가합니다!! 꼭 명심해 주세요

2) 입금 순서대로 작업을 시작하니 입금이 늦으시면 작업 완료기간이 길어집니다 (1번은 4일 20번대는 10일 가량 걸림)

3) 입금은 당일 오후 8시 이전에 완료 해주셔야됩니다 (해당 시간이 지난 후에는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4) AS기간은 무상1년입니다 이후 2년간은 유상으로 진행이되며 3년이후에는 AS를 해드리기 어렵습니다

5) 특별히 요청하는게 아닌경우 새제품 및 정품만 사용합니다!


1. 견적 예산액은 얼마이신가요?
-  XXX 만원 


2. 사용 용도를 자세히 알려주세요!
- 게임 (게임종류 및 옵션) :  
- 작업 (프로그램 종류) :   


3. 사용 모니터 해상도 (FHD, QHD, UHD)
-갯수 :    
-해상도 :    


4. 미리 만들어본 견적이 있다면 사양은?

(사진으로 올릴경우 다운로드 파일로 올리지말고 직접볼수있게 올려주세요)
-CPU:
-쿨러:
-튜닝 부품:
-보드:
-램:
-그래픽카드:
-SSD:
-HDD:
-케이스:
-파워:


5. 추가사항
- 오버클럭요청 (CPU 혹은 CPU+메모리 오버클럭은 별도의 공임이 필요합니다)  :     
- 윈도우 설치유무 (저희매장에서 정품구매시에만 설치가능)  :     

(램오버비는 만원, 시스템 전체 오버비는5만원 윈도우는 16~17만원 상당의 정품 패키지 저희매장에서 구매시에만

별도로 3만원 공임비를 내고 설치가 가능합니다)


6. 수령방법표기
수령방법은 1) 택배 (3만),  2) 퀵서비스 (수도권 착불), 3)방문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876 지하1층) - (영업시간 월-금 11~6시)

중에서 선택해 주세요 :     


(택배비의 경우 택배비 및 포장료합쳐진 요금으로 일반지역 3만원, 도서산간 4만원이 듭니다

퀵은 거리에 따라 다르니 착불로 발송됩니다 / 본품과 부품박스 두박스로 구성됩니다!)

7. 구매는 계좌이채로 가능하며 선착순 안에 들어오시면 계좌를 댓글로 달아드립니다!

- 계산서 or 현금영수증 발행 해드립니다 -  (별도 언급 없을경우 연락주신 번호로 현영 발행합니다 꼭 미리 말씀하세요)

(계산서는 135bb@naver.com 으로 사업자 사본 2일안으로 보네주셔야 발행 가능하며 미요청시 현영으로 발행됩니다)

-현금영수증번호: 연락주신 번호가 아닌 다른번호로 요청하시는경우 답변드린 번호로 별도로 문자 남겨주세요

8. 카드결제 페이지와 카드결제기가 없어 카드 결제는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0 12700K에 저가형 보드 조합이라 애초에 성능이 (지금은 15세대 , 15세대 리프레쉬 까지 나온 상황)

    낮아 현세대 그래픽카드 사용이 어렵습니다

    메모리도 무척 낮아 게이밍 용도에 맞지 않고요 (지금 DDR4사는건 너무 호구 같은 선택)

    해당 PC 정리하시고 게이밍용은 따로 사는게 맞고

    초기불량이 나면 수요일 밤에 해결이 안됩니다

    월요일 용산에 주문 -> 화요일 도착 -> 도착하자마자 조립한다 쳐도 초기불량 확인할 시기면

    화요일에 재주문 불가 수요일 주문 -> 다시 목요일 도착 -> 목요일 조립

    이런식으로 흘러가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저희는 밤 늦게 까지 일을 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신성조 | 작성시간 26.06.20 결국 2대 추가 주문을 하시겠다면

    그 2대는 택배로 받아보시는게 맞아보입니다

    우선 7대 먼저 사용하시구요 (한두대 빠진다고 업무가 바로 안돌아가거나 하지는 않으실듯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